[이번주 주요일정]28일 3시, 국회앞 결의대회

공대위에서 결정된 사항이 의료연대회의와 보건의료노조, 사보노조 일정으로 인해 약간 수정 변경되었습니다.

1. 11월 26일(금) 오후 2시 : 의료개방저지를 위한 보건의료노조, 사회보험노조 총파업 사전 결의대회 (주최 : 양 노조 /주관 : 의료연대회의)
- 상근활동가 및 회원분들 참여를 해 주셔야 합니다.
- 최인순 집행위원장님 투쟁사 발언 있습니다. 준비해 주세요.(의료인도 반대한다가 되어야 합니다. 이유는 맨 아래 있습니다)


2. 11월 28일(일) 오후 3시 : 병원 영리법인화 반대, 의료개방 반대, 노무현 정부 규탄 의료인 결의대회 / 국회 앞
- 교육과 문화 쪽 연대발언 요청
- 각 단체별 집중 조직화 요망


** 22일(월) 김상균 피디와 또 다른 피디 한 분과 만나 프로그램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. 일단 쉬운 문제가 아니어서 어떤 아이디어로 방송을 내 보내느냐에 대해 갖은 논의를 다 했구요. 어렵겠지만 한번 시도해 보시기로 했습니다. 일단 지난번 공대위 회의때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가 잡아논 집회 동영상이 없어서 자료화면으로 쓰일 것이 얼마 없습니다. 해서 28일 규모있는 집히 동영상을 찍으시기로 했는데, 양 노조가 26일 총파업 집중이 되어 있기에 28일 대중 동원이 쉽진 않을 것이라는 의견에 26일 노조 반대 집회로 그림을 잡고, 28일은 의료인의 반대 집회로 그림을 2차례 잡아달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.
그런데 2차례의 촬영이 가능할지 자신이 없어서 일단 26일 집회에서 최인순 선생님이 의료인의 이름으로 반대한다는 입장에서 발언을 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자세한 발언의 요지는 다른 대표선생님들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.

** 상근활동가 분들은 이틀을 좀 수고해 주셔야 겠습니다. 26일 2시 집회에 팻말을 나누어 드려야 합니다. 사보노조에서 대거 팻말이 운반되어 올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나눌 사람들이 필요합니다.

** 28일 집회 조직 동원을 유념해서 연락망을 한번 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 이날 집회 발언자는 각 단체당 1인씩의 배치가 이루어질 겁니다. 기회안을 다시 올려서 검토 받겠습니다.

Share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