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알림]노동자와 보건의료인 체육대회 장소 확

장소 : 성공회대학교(1호선 온수역)
일시 : 4. 21(일) 오전 10시 집결


서울시내 대학을 거의 다 했는데 안 빌려 준다고 해서 아, 넘 고생했슴다!

인의협 백 모모 선생님 말씀처럼 학교는 교직원, 학생, 교사가 주인이라던데..쩝... 울 나라는 아니더군요. 성대를 비롯한 몇 군데는 학생복지위가 담당하고 있는데, 이 학교들이 대부분 비권, 혹은 반권이 학생회를 장악하면서 장소 빌리는데 무진장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.
역시 학생운동은 그 나라의 정세를 고스란히 보여준다 아니 할 수 없습니다???^^;;

공공시설 운동장은 모두가 다 예약이 차고, 전교조와 접촉하여 운동장을 빌리는 일도 안되서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.
암튼, 건 그렇구요. 마지막으로 성공회대학교를 접촉했습니다. 좀 멀어서 어쩔까 했는데 산재노협은 구로구에 있어서 우리쪽만 이해를 구한다면 둘 중 하나가 가까운 것으로 지정한다면 성공회대도 괜찮을 성 싶었던 거지요.

교수, 교직원 학생이 하나인 학교라도 자랑은 늘 했지만, 아 역시 성공회대는 우리 공동행사가 무진장 소중한 행사라고 이해를 해 주셨고, 조효제선생님께서 애써 주셔서 오늘 확정되었습니다.

개인적으로 제가 학교 기물 안전?을 책임지기로 하였으니 체육대회 참석하시는 분들은 안전사고???에 신경을 써 주시기 바랍니다.

** 장소 섭외의 여러움을 수다떨면서, 더 많은 분들이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편지였슴다!!

그럼 4. 21 일요일 따따한 봄날, 여러분들과 땀 흘리며 함께 하길 기다리겠습니다.

Share thi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