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큐멘터리 "그림자들의 섬" 상영회

다큐멘터리 <그림자들의 섬> 함께 상영회_
보건의료인들을 위한 단체 관람 안내

한진중공업 노동자들의 30년 이야기가 담긴 노동 다큐멘터리가 극장에 걸리게 되었습니다. 이 다큐멘터리는 노동자가 자신의 꿈을 일터에서 가꾸기 위한 노력을 시작으로 그 꿈이 싹트기도 전에 비인간적인 대우를 마주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이야기가 담겨져있습니다. 푸른 작업복의 꿈이 투쟁 조끼와 머리띠로 대변되는 투쟁하는 노동자로 변할 수 밖에 없는지 그리고 그 시간을 함께 보낸 사람들의 기쁨과 슬픔이 빼곡하게 담겨져 있습니다. 빼어난 구성으로 2014년 서울독립영화제에서 대상을 받은 작품이기도 합니다.

그동안 한진중공업 노동자들은 물론 수많은 노동자들의 투쟁에 연대해온 보건의료단체연합은 이 다큐멘터리가 한국사회 노동자 건강권의 문제를 짚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여겨 특별히 보건의료인들을 위한 단체 관람의 날을 기획했습니다.

8월 26일 금요일 8시 종로인디스페이스입니다!

유난히 더웠던 올여름을 의미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. 지인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오시면 좋겠습니다.

 

참여방법:

1. 각 단체 상근활동가 분들에게 참가신청을 해주세요. 대관을 하는 만큼 정확한 인원수 파악이 필요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꼭 해주셔야 합니다.

- 참가신청: 건약 사무국 02-523-9752 / 김남수 사무차장 010-3645-0614(문자)

- 관람료: 1인 1매 10,000원(입금 계좌: 국민은행 488401-01-208859 건강사회를위한약사회)

- 주의사항: 입금 시 "영화관람_성명"을 기입해 주세요

 

2. 부득이 못 오시더라도 보건의료계열 학생들을 위해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. 사전신청시 보건의료계열 학생들을 위해 기부의사를 밝혀주시면 됩니다.

Share this